Saturday 17 March 2018

천체 forex 모든 fx


외환 forex 모든 fx
우리 중 2 명이 너무 힘들어서 우리 삶에 앉아서 앉아서 매주 사람들에게 독창적이고 유용한 것을 만들어 줄 시간을 찾으십시오. 사실 우리는 우리 고유의 방식으로 시각 효과 및 모션 그래픽을 계속 관리하고 새로운 웹 프로젝트에 대한 프리랜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YouTube에서 큰 영향을 미쳤으며 Video Copilot 규모 회사에서 가장 많이 보인 소규모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트위터와 당연히 유튜브 채널은 사람들이 학습을 계속하기 위해 계속 존재할 것이다.
현재 날짜에 12,000 개 이상의 조회수와 함께 가장 인기있는 자습서를 남겨 둡니다. 그것은 몇 15 세의 아이들이 인터넷에서 할 수 있었던 것을 증명합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십시오 :)

외환 거래 교사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AstroFX YouTube 채널을 본 후 내 반응.
Astro FX 채널을 발견했을 때 YouTube에서 거래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20 대 초반에이 두 사람 (Shaun Powell 및 Aman Natt)이 F3REX와 같은 맞춤 번호판을 사용하여 고급 자동차를 운전하고 외환 거래 세미나를 제공하고 코스를 판매하는 9 월 초순까지 매우 비싼 시계를 차려 입습니다. 즉시 내 헛소리 미터가 지붕을 통과했다. 이 사기가 무엇인지 알아 내야 만했습니다.
약간 연구를 한 후에, 뒤에 오는 사실은 나타났다 :
Myfxbook은 거래가 무엇인지, 트랙 레코드의 용도가 무엇인지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자랑하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첫째, 하루에 약 50 %의 계정을 잃고 + 80 %의 할인액을 내면 유감스럽게도 거래 조언을하지 않으려는 조롱을 덜 느끼게됩니다. 둘째, 몇 개월의 트랙 레코드는 트레이딩 능력을 보여줄 수 없지만 (너무 짧기 때문에),이 경우 거래 아마추어 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고급차는 주인의 아들이 분명히 Aman Natt의 친구 인 버밍엄의 Platinum Executive Travel Rental Cars에서 제공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외환 거래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뿐 아니라 그들의 미덕을 덕과 전문 지식의 신호로 여기는 두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Myfxbook에서 저런 결과를 게시하고 광고를 계속하는 것에 대한 다른 설명은 없습니다. 또한 YouTube에 선을 긋고 차트에 지표를 놓고 기술 분석이라고 부르거나 거래를 통해 얻은 예상 부를 표시하는 동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하여 전문가에게 전달하려고합니다. 외모에 속지 말고 돈을주고 외환 거래를 가르치십시오. & # 8211; 당신이 배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돈을 잃는 방법입니다.
이 공유:
27 가지 생각 & ldquo; 외환 거래 교사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 rdquo;
귀하의 기사에 포진 된 위험에 대해 미숙 한 투자자들에게 경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그룹 및 주요 그룹 - 관리 Forex 계정 사기 & # 8217;). 친구는 사기꾼이었던 FOREX 회사에 투자하여 € 60,000를 잃었습니다.
너 친구가 돈을 어디에 투자했는지 말해 줄까? 나는 어떤 중개인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ExMal입니까?
그 사이에 프랑스의 규제 당국 인 자본 시장. (AMF) 블랙리스트.
Shaun Lee Powell과 Aman Natt는 버밍엄 출신의 외환 거래자 2 명을 고용하고 원래 외환 거래 자료를 훔쳐 임대 한 스포츠카를 운전하고 불법적으로 다른 국민의 돈을 거래하지 않고 JA Wealth 사기범과 합류했습니다 팀, 목록에 간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불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Shenae remirez, Shaun Lee Powell의 여자 친구는 JA Wealth 사기의 일부였습니다.
Shaun Lee Powells 여자 친구가 JA Wealth 사기에 연루되어있었습니다 :
Shaun Lee Astrofxc의 Powell은 불법적으로 FCA 승인없이 다른 사람들의 돈을 거래 했습니까? Nick Pedrithes :
Astrofx는 2012 년 이후 온라인에서 자랑스럽게 사기를 쳤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버밍엄의 Aman Natt와 Shaun Powell에 의해 저에게 팔린 3 일간의 Forex 교육 행사에 사기를 속여 줬습니다. 나는 유감스럽게도이 농담하는 사람들에게 5 일 동안 £ 27000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벤트는 가난하고 그들은 인터넷에서 소스를 얻을 수있는 거래의 기초를 보여주기 때문에 제발 저와 같은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아플 것 같아요. 과시는 순수하게 당신을 유혹하고 큰 사기에 빠지게합니다! 그들은 돈을 가져다가 스스로 불어 넣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FCA와 NCA에보고 했으므로 장래에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내 £ 5,000를 가져 갔고 약속 된 일을 계속 배우고 나면 스카 이프를 통해 나를 차단했습니다. & # 8221; 나를. 그리고 그들은 내 계좌를 날려 버렸고 추천하지 않았다.
이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돈을 가져다가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숀 (Shaun)은 도움이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회신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를 막았 기 때문에 그들이 얼마나 많은 BS 회사를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 렌트카 다.
코스가 필요하다면 무료 인 유튜브 비디오를 보면서 조언을 해줄 것이고 설명하는 것이 훨씬 낫고 적절한 교육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 전신 송금을 지불하면서 돈을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내가했던 것과 똑같은 실수를해서는 안된다. 이게 너를 돕길 바란다.
YouTube : 저를 속일 때까지 나는 그 친구들과 친구였습니다. postimg. org/image/d2d0ex83z/
Shaun Lee Powell. Forex 상인, 거짓말 쟁이 및 악당.
악당들에 의해 도난당한 외환 코스 소유자의 온라인 불만 Shaun Lee Powell과 Aman Natt, 버밍엄의 외환 거래 사기 :
Astrofx VERIFIED 리뷰.
나에게 거래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이 사기꾼들을위한 코스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Anton Kreiel, AstroFX 및 그보다 더 많은 바보들이 어리 석다.
일관된 이익 거래를하기 위해서는 비싼 코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시장을 배우고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SUPPLY and Demand & # 8212; 그만 손해.
나는 무역 뉴스 이벤트를한다. 뉴스를 교환하려고한다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미끄러짐 비용을받지 않도록 보장 된 스톱스를 사용해야한다. 나는 무역 뉴스를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돈 관리에 관한 모든 것.
당신이 관찰 할 수있는 모든 규칙이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트레이딩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장기 트레이더가 아니기 때문에 스프레드 베팅을 좋아한다.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은 보장 된 중지로 친절하고 안전합니다. 이 소년에게 미끄러짐 비용은 없습니다. 세금이 확산되고있다.
그들이하는 일은 간단합니다. 이 부유 한 /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이 2 ~ 3 일 내에 평균 Joe에게 기본을 가르치고 3000 파운드를 부과함으로써 Instagram / facebook에 재산을 보여 주거나 홍보함으로써 최고 상인으로서 자신을 홍보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자금을 지원하고있는 돈은 학생들로부터 나온 것이지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이지만 바깥에 바보가있어 배운 것을 지불해야하는 사람은 합법적입니다.
그들이 사는 자동차는 실제로 그들을위한 투자이며 그들이 확실하게 그렇지 않을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거래자라고 믿도록 유인함으로써 비즈니스 자산으로 취급합니다.
거기에 비즈니스 모델은 공정한 놀이를하고있어서저기서 모든 머그잔을 불쌍하게 여깁니다.
나는 전에 여기에 올렸고 사기 경보를 받았고 매우 심각하게 받아 들였기 때문에 나는 경솔하게 그리고 / 또는 확증 된 지식이나 중요한 연구없이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나의 결론은 나는 지금 Shaun Lee와 Aman Natt가 사기꾼이거나 사기꾼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실제로이 사람들은 YouTube, Instagram, Facebook 등에서 몇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100 % 확신하는 소수의 상위 5 개 목록에서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Forex 거래자입니다.
내가 증거로 인용 할 수있는 많은 것들 중에서, 일반적이며 가장 검증 가능한 사실은 당신이 합법적으로 그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사기 (년)를 유지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 상식적인 사람은 그러한 지속 가능한 쇼를 입을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하면 다른 서투른 파트너와 도우미의 말도 안되는 금액을 포함해야하는 거짓말에 대한 마라톤의 엄청난 프로젝트 일 것입니다. 내가 인용 할 수있는 많은 사람들의 한 예를 들어주기 위해 당신은 어떻게 임대료를 낼 수 있습니까? (계속적인 소문이다) 새로운 145 달러의 BMW I8는 그것을 검정색 매트로 다시 채우고, 판을 개인화한다 (내가 조사했기 때문에 영국에 등록했다). 그리고 그것은 차를 거의 3 년간 유지한다? (몇 년 동안 비디오에서 보였던 다른 많은 하이 엔드 자동차가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돈을 팔 수 없을만큼 충분히 팔 수없는 거래 코스를 판매한다고 거짓말하는 데 얼마나 멀리 나가십니까? 심지어 그들이 수년간 보여 줬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에 가깝게 왔습니까?
그들의 myfxbook 기록이가는 한, 나는 그들이 목적을 위해 그리고 원칙의 문제로서 그것을 생각했다라고 생각한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단지 누군가가 생각하거나 자신이하는 일과 그들이 누구인지를 지키기 위해 괴롭힘을당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약간을 위해 소화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잠시 그것을 생각한 후에 나는 진짜로 누군가에게 증거를 보여주는 것을 빚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동의해야한다. 제가 말했듯이, 거기에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일부는 항상 그것이 아닌 다른 것으로 회전 할 것입니다. 사기라고 생각하면 교육 세미나, 강좌 등을 신청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요점은, 그들은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합법적으로 더러운 부자 인 😉
나는 다른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 # 8217; 견해와 의견도 있지만 저는 돌아가서 확인하십시오 & # 8230; 그들의 기술 분석에주의를 기울이고, 나는 그들이 실제 반 (半) 반세기 동안 실제 거래자 또는 피난처가 아닌 것을 납득시킨다. 이 사업에서 어떤 성공을 거둔 경우 즉시 자신들의 접근 방식에 도달했음을 알게됩니다. 어쨌든, 내가 의심이나 풍자 이외의 것으로 보는 것 외에, 나는 여전히 합법적이지 않다는 어려운 핵심 증거를 기다리고있다. 단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자극 할 수있는 많은 감정적 인 유발 요소가 있습니다. & # 8230; 예를 들어 같은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경쟁이 매우 어렵습니다.
줄리안 & # 8230; 그것들은 사기입니다. BMW i8은 금년에 구입 한 것이 었으며, 금융으로 구입 한 중고차입니다. (요즘에는 쉽게 융자가되는 BMW 딜러에서 60-65k 정도만 사용합니다.) 둘째, 그들의 회사 (빠른 구글 검색) 아무 자산이나 돈을 자신의 사업에 들어오고 나가는 세 번째와 가장 중요한 것을 보여줍니다 .. 나는 아만 나트 자신을 알고 .. 그는 여전히 코벤트리의 쓰레기 부분에 자신의 부모 집에서 살고 .. 이유는 왜 그들의 작은 사기가 아직도 진행되고 있는가? 코스를 가르치거나 제공하는 법 (그들의 faix 거래 과정)이 없기 때문에 말 그대로 수백 가지의 미심쩍은 지연이 있으며 거기서 코스를 치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젊은 무교의 빈민가입니다 )
Julian & # 8217;에 의해 작성된 의견은 6 월 24 일 다른 많은 포럼에서 볼 수 있듯이 Astro FX 승무원이 남겼습니다. reviews. co. uk에 대한 대부분의 리뷰가 스스로 가짜 / 글을 쓰는 것은 일반적인 지식입니다. AstroFX가 사기라고 생각하는 천재는 아닙니다. 단순한 Google 검색은 이러한 사기꾼을 피하기 위해 알아 두어야 할 모든 것을 알려주므로 사람들이 실제로이 도둑을 넘겨 준다고 믿을 수는 없습니다 돈. 오, 음, 바보와 돈. & # 8221; AstroFX가 바가 막히거나 쫓겨나는 것을보기 전에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 으면 좋겠다.
아니요 & # 8230; 다른 많은 포럼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Astro FX 승무원이 작성한 답변이 아닙니다. & # 8221; 방법으로 배설물의 헛소리는 & # 8230;
나는 정말로 더 나은 일을해야하기 때문에 나는 안해야한다. & # 8230; 105.6 %의 철수 10 개월 일관된 거래 형태의 11 월 ~ 2017 년 7 월 .. 나는 확실히 거짓말 쟁이라고 불릴 것이다. LOL! 그러나 나는 스스로를 도울 수는 없지만, 이것은 실제로 좋은 재미있는 휴식이며 나는 당신이 Forex에서 돈을 벌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하는 더 절실한 반응을 기대하면서 웃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Forex에서 돈을 벌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 8230;) 그래서 & # 8230; 그들이 할 수 없다면, 어떻게하면 누구라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기꾼이되어야합니다.
신중하게 듣기 & # 8230; 내가 AstroFX에 매력을 느낀 유일한 이유는 내가 본능적으로 자신의 거래 얘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은 수년간 위아래로 투쟁 한 것처럼 차트를 무너 뜨 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생활 방식, 지출 등을 알게되었고, 나는 정직하게 동기를 부여하고 다시 재미있는 시간을 보았다.
혼자 지난 달에, 그들은 마이애미, 밀라노 (쇼핑 여행)에 있었고 지금 그들은 비벌리 힐즈, 캘리포니아에있다 (그들은 개인 제트기로 밀라노에 갔다). 유럽에서 1 시간 이내에 개인적으로 비행하려면 1 년에 15,000 원 (가장 저렴한 거래)이 필요합니다. 마이애미에서 그들은 코스 출석을 축하하기 위해 75 피트 보트를 빌 렸습니다 (보러 간다). 이제 그들은 비벌리 힐즈의 몽타주 (Montage)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저는 월간 한 번 빈번히 방문하기 때문에 호텔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Georgi 및 / 또는 Bouchon은 정원을 가로 지르며) 하루 350 달러에 옥상 카바나 (주말에는 600 달러)에서 숙박합니다. 호텔 객실 요금은 1 박당 750 유로입니다. 그들은 약 2 주간 LA에 있습니다 & # 8230;
다시 말하지만, 나는 그들이 무료로 공유하는 무역 분석에 관심이 있었고, 나는 내 자신과 잘 맞았다. 그것은 Instagram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소스를 통해 발생합니다. 나는이 사업의 성공이 분명히 보람있는 경험이되고 올바른 사고 방식과 동기 부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들이 정직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을 돕고 싶지 않거나 도움을 줄 수는 없다. 거래의 차이.
돌아와서 2K 코스가 10 개월에서 15 개월 사이에 2 달에 한 번씩 제공 할 수있는 10-15 명의 학생과 2 명의 파트너가 공유하는 서로 다른 전세계 위치에서 어떻게 발생 하는지를 설명하십시오. # 8230; 저에게 알려주세요. 그건 그렇고, 그들 중 한 명은 35K Audemar Piaget 시계를 구입했습니다. & # 8230; 그들은 코스 교육을 더 잘 번식 시키거나 곧 강 옆 밴에있게 될 것입니다. & # 8230; 간단한 수학이 트릭을해야합니다.
귀하의 거래에주의하고 행운을 비십시오. 한번 봐봐. 너는 뭔가를 배울지도 모른다. 😉
우울한 누군가? 우린 너에 대해서 끔찍한 걸 알면서도이 숀이나 아만이 채팅하고있어! 그들은이 물건을 어떻게 버는가? 나도 몰라. 아마 너 같은거야. & gt; youtu. be/gZm-D4sQOaI.
오, Instagram 링크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나는 이미 피드에서 자신의 얼굴을 보며 싫증이났다. 물론이 사기를 드러내는 그런 풍부한 정보가 있지만, 당신이 AstroFX가 아니라면, 나는이 포럼에 많은 사람들이 동의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들을 방어하려고 애 쓰면서 놀랐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스스로 겸손 해지고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당신보다 훨씬 똑똑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 # 8230; 거래에 좋은 행운을 빕니다. & # 8230; 😉
하하, 나는 운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Astro FX 충실한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남겨 둘 것이다.
나는 남아프리카의 케이프 타운에서 Astro 3 일 코스에 참가했습니다. 돈을 가치가 있습니다. 분석 방법에 대한 탁월한 분석. 많은 지식을 가진 아주 참을성있는 사람들. 다시 테스트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이 작동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들이 남아공에 돌아 왔을 때 나는 분명 다시 참석할 것입니다.

외환 forex 모든 fx
1.0550 수준 (4 월 중순)에서 실질적인 완고한 반등 이후 EUR / USD는 1.1400 주 전후로 빠르게 반전되었습니다. →
GBP / USD Forecas.
최근 약세로 인해 1.5800 일간의 지원 지역으로 1.5800 (족집게 상단 양식 →
AUD / USD Forecas.
1220 달러는 여전히 3 개월 범위 제한 내에서 금속을 수축시키는 실질적인 장벽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118. →
USD / JPY Forecas.
YEN 쌍에 의해 제공된 투명한 흥분이 최근 EUR / JPY에 의하여 실제로 나의 시계 명부의 별인 후에. &. →
1.0550 수준 (4 월 중순)에서 실질적인 완고한 반등 이후, EUR / USD는 매일 1 주일 후 1.1400 주간 저항 수준으로 빠르게 반전되었습니다. b. 계속 읽으십시오.
최근 약세로 인해 1.5800 일일 지원 지역에 1.5800 (족집게 상단 형성)에서 1.5050 주간 SUPP가 최근에 거부 된 후 내 선호 픽이되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1220 달러는 여전히 3 개월 범위 제한 내에서 금속을 수축시키는 실질적인 장벽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1180의 일일 지원은 ra로 판명되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YEN 쌍에 의해 제공된 투명한 흥분이 최근 EUR / JPY에 의하여 실제로 나의 시계 명부의 별인 후에. 쌍은 4-500을 존중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Top 10 EFX 주시 목록.
Top 10 EFX 주시 목록.
긴급 속보.
Bitcoin을 제쳐두고, Ithereum & rsquo는 이번 주 폐막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되 찾을 시간입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Bitcoin에 대한 막대한 이정표는 막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고 시장이 둔화됨에 따라, 우리는 지난 1 주일 동안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Cryptocurrency Market, 비평가들로 가득 찬 장소, 전문가들 & rsquo, 밤새 재물 a. 계속 읽으십시오.
가장 최근의 GOLD 기사에서 금속은 50-50 전환점에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Core Retails 판매 및 소매 판매는 Black Friday 및 C와 같이 예상보다 좋았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FOREX 학교.
PracticePips에서 우리는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쓰레기의 대량 과부하를 걸러 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8 단계의 교육을 설계하여 무료로 중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거래의 세계를 준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자신의 속도와 자신의 편의에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PracticePips에서 우리는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쓰레기의 대량 과부하를 걸러 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8 단계의 교육을 설계하여 무료로 중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거래의 세계를 준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자신의 속도와 자신의 편의에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FOREX는 무엇입니까?
Forex는 또한 본질적으로 다른 통화에 대한 하나의 통화 교환 인 외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거래량이 많은 시장으로 예상 매출액이 매일 5.5 조 달러를 훨씬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보십시오.
Forex는 또한 본질적으로 다른 통화에 대한 하나의 통화 교환 인 외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거래량이 많은 시장으로 예상 매출액이 매일 5.5 조 달러를 훨씬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를보십시오.
Forex를위한 당신의 가정.
EFX 트레이딩 패널.
경험 : 7 년.
경험 : 8 년.
존 돌러 리.
경험 : 4 년.
버나드 도란.
경험 : 9 년.
무료 도움말.
EFX 정책.
저작권 및 사본; 2017 모든 것 Fx. 판권 소유.

기다리지 마라. 오늘 강좌를 예약하십시오.
FXStreet, TradingView 및 Everythingfx 등이 추천합니다.
기다리지 마라. 오늘 강좌를 예약하십시오.
FXStreet, TradingView 및 Everythingfx 등이 추천합니다.
학습을 행동으로 전환.
가까운 코스 예약.
Astrofx는 모든 학생들의 학습 곡선을 가속화함으로써 외환 산업을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의 공인 된 교육 프로그램은 모든 수준의 경험을 가진 상인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일일 거래 업데이트로 완료되는 포괄적 인 애프터 케어 지원을받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환 교육자들과 함께 세계적인 수준으로 학습하십시오.
영국.
미국.
남아프리카.
말레이시아.
우리의 강력한 거래 설정으로 시장에 나서십시오.
Windows OS X & amp; IOS Android 브라우저.
외환 거래.
동일한 플랫폼, 전략 및 거래 계획을 사용하여 전문 팀과 거래합니다.
우리는 기술 분석의 예술과 과학을 단계별로 세분화하여 외환 시장을 완벽하게 능숙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지식은 당신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12 단계 프로그램.
거래의 기본 개념, 이 시장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왜 당신이 그것의 일부가되어야 하는지를 배웁니다.
무역 도구.
고급 전략 및 거래 도구를 익히십시오.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십시오.
기술 분석.
기술 분석은 차트 패턴과 기술을 사용하여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기본 분석.
기본 분석가는 시장의 상대적 가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가용 데이터를 고려합니다.
위기 관리.
포지션 사이징에 집중해야하는 이유와 리스크 관리가 거래 성공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디오 자습서.
전문 트레이너와 실무자의 다양한 거래 원칙 및 사례 비디오 자습서.
EverythingFx는 모든 배경에서 FX 시장 전문가와 거래 할 수있는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매일 무료 분석 속보 시장 뉴스 무료 초급 학교 고급 기술 플로어 Daily Podcast.
저작권 © 2014 - 2017 Astro FXC Ltd. 판권 소유.
Astrofx 팀은 계속해서 내 여행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회원 존에 대한 정기적 인 업데이트로 항상 명확하고 간결합니다. 우리는이 비디오 및 개인 웨비나를 통해 지속적으로 앞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쉽고 간단하게 만듭니다. 그들을 충분히 높게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엄청난 가치와 나는 올해 초에 그들의 과정을 보았습니다.
제임스 윌러스.
Astrofx는 차트를 무너 뜨릴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내가 볼 수 없었던 트렌드와 가능한 진입 점을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대런 맥 윌리엄스.
나는 나의 Astrofx 경험에 대한 큰 피드백 만 가지고있다. Shaun과 Natt를 만나기 전에 외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내 친구 인 AstroFX에 소개되었는데 거래가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측면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 삶의 더 좋은 품질 등을 제공한다. 나는 페이스 북에서 Shaun을 발견했다. 가격에 관한 몇 가지 대화와 코스 정보 등을 딸을 가지고 넘기 전에 알아 냈다. 나는 아무것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용 지불에 대해 회의적이었다. 나 혼자 내버려 둬. 나는 내가 믿지 않거나 신뢰하지 않은 사람에게 돈을주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버밍엄에있는 팀을 만나기로했다. 과정이 수반 된 무슨을 토론의 두시간 후에, 나는 나가 할 수 있던 무슨을의 능력 및 무역 forex가 나가 "이것을 할 수있는 까라고 생각한 사람으로 나를 향상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했다 나는 2 개의 가득 차있는 강렬했었다 이 사람들에 대한 기초와 신용의 날들을 통해 나는 내 관심을 계속 유지했다. 그리고 내가 학교에서 돌아 왔던 것처럼 느껴 보지 않았다. 우리는 2 일 후에 우리가 AstroFX를 공부하면서 함께 할 거래 계획을 세웠다. 성경 LOL 나는 약 6 개월에서 8 개월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데모를 연습하고 연습 할 것을 권유 받았습니다. 결국 나는 지금 어디든 소량의 돈을 거래하기 시작합니다. 2014 년 이래로 거래를 시작한이 결정은 제 인생을 바꿔 놓았습니다. 나를 사람으로 바꿨다. 거의 2 년이 지난 지금 저는 2017 년 초에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자하는 파트 타임 유익한 상인입니다 !! 나는 너트와 숀을 충분히 감사 할 수 없다. 네가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도록 도왔다. 당신이 욕구, 자신감 및 판단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 과정을 권장합니다. 당신이 기다리고있는 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하는 도구가 있습니까?
Shaun and Natt의 전문적이고 친밀한 서비스. 과정은 지식의 큰 깊이를 전달하고 성공적으로 외환 거래에 필요한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그들을 주저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Jasdeep Rakhar.
Shaun Aman과 John 사람들은 놀라웠습니다. 정말 좋고 참을성이있어. 코스를 강력히 추천 할 것입니다. 게다가 시설도 훌륭했습니다. 오직 5 명의 학생들 만이 우리에게 1-2-1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딜란 가만 날.
이것은 내가 필요한 코스였습니다! Forex에 관심이 있고 명확한 계획이 없다면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전 코스를 마쳤지 만 여전히 고군분투를하고있었습니다. 일단이 코스를 마치고 나면 모든 것이 훨씬 더 명확하고 해석하기 쉬워졌습니다. 돈을 낭비하지 말고 모든 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이 사람들이 과거의 실수와 경험을 사용하여 여행을 빨리 추적하도록하십시오.
윌 페블리.
글쎄, 어떻게 시작할 수 있니? 나는 동기 부여가 많은 2015 년 7 월 1 일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수백에서 시작하여 그것을 잃어 버렸다. 다시 입금하고 잃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고 예금을 유지하고 예금 된 돈을 다시 잃어 버렸다.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신호 서비스에 동참했습니다. Kaizen / Strades / Piproyalties와 다른 헛소리 그러나 나는 아직도 돈을 벌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신호를 멈추고 친구와 함께 다시 거래를 시작했지만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나는 시장이 움직이는 방법을 안다, 나는 그 순간에 forex의 80 %를 알고 있었다. 그러나 아직도 실패했다. 나는 AstroFX를 이미 1 년 동안 알고 있었지만 그들을 결코 따라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2016 년 11 월 27 일에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AstroFX 코스를 시작합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했다. 기술적 인 화요일 비디오를 따라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 다음 나는 그들이 도착했다. 그리고 그들이 12 월 7 일까지 그룹 과정에 가입 할 수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12 월 7 일 즉시 버밍엄을 위해 표를 샀다. 잉글랜드에서의 첫 경기 였기 때문에 무서워서 혼자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과정을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훌륭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눈을 뜨게했고 Shaun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다지 긍정적 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코스를 마친 후 집에 돌아 갔고 2 주 후에 나는 1000 유로를 인출했습니다. 나는 와우 같았습니다. 처음으로 몇 년 후에 철수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심리학 및 돈 관리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1000 유로를 인출 하려는데 26-1-2017입니다. 내 결과를 볼 수있는 곳 : SonerFX.
Sonner Yigit.
AstroFx는 훌륭한 3 일 코스였습니다. 그들은 거래의 다른 단계를 무너 뜨 렸으며 왜 그래프를 나눌 필요가 있는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John / Shaun 또는 Natt의 우수 사례가 이어졌습니다.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고 거래가 어느 정도인지 이해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그래프와 시장이 얼마나 기술적이고 정확한지는 거의 알지 못했다. AstroFx 과정을 마친 후, 모든 학생들은 거래 분석시 상위 단계 분석에서부터 금전 관리 및 위험 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를 분석했습니다. 그래서 코스를 마친 후, 나는 매우 흥분된 느낌을 남겼습니다. 나는 코스를 가져 갔고, 배우고, 연습했으며, 3 일 동안 보여준 정보로 내 무역 여정을 계속하기를 매우 동기 부여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보여준 지침과 구조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거래 패턴에 통합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