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코번 트리 대학교 국제화 전략


대학을 국제화하기위한 단계별 계획.


Jean-Bernard Adrey 박사.


2016 년 3 월 2 일 - 09:11.


대학은 어떻게 최상의 국제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2014 년에 유럽 교육 국제화 협회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International Education Association)의 국제화 상과 2015 년 국제 여왕 상을 수상한 코벤 트리 대학 (Coventry University)의 글로벌 인게이션 센터 (Centre for Global Engagement) 디렉터 Jean-Bernard Adrey 박사에게 국제 성장을 인정 받아 성공.


광범위하게 '국제화'를 정의하십시오. 고등 교육에 적용되는 '국제화'라는 용어는 '유학생이 많이'라는 뜻이었습니다. 그 정의는 상당히 바뀌 었습니다. 대학 순위에 그것이 종종 어떻게 반영되어 있긴 하지만요. 그러나 전 세계 대학들은 국제화에 대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초국적 교육 또는 TNE를 포함하며, 학생들은 해외 캠퍼스와 같은 다른 나라에있을 때 교육 기관으로부터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교과 과정의 국제화 (IoC)와 그것이 말하는 것을하는 프로그램, 그리고 집에서하는 국제화 (IaH)와 같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데, 이는 반드시 갈 필요가없는 학생들에게 캠퍼스에서 다양한 형태의 이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특히 지역 사회의 다양한 민족, 종교 및 국가 단체와 협력하여


크게 생각해. 우리에게는 대단한 야망이 있습니다. 학과장, 강사 책임자, 강사, 학생 등 국제적인 관점이 대학 운영 구조의 모든 계층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국제화에 관심이 있고 국제화의 이점을 누릴 수있는 대학교 내부의 전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우리 직원의 개발 및 훈련 계획에 쓰여졌습니다. 강사 및 전문 서비스 직원 (카운셀러, 금융, 인력, 마케팅, 부동산 등 직원)에게 언어 습득, 맞춤식 문화 교육 참석 및 파트너 방문을위한 해외 여행 기회가 제공됩니다.


유학생과 직원 모집, 온라인 과정 운영 또는 해외에서 캠퍼스 개설을 훨씬 능가합니다. 우리는 모든 학생들이 모든 수준에서 국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영국 이외의 세계를 반영하도록 코스 내용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영국 학생들에게 거대한 해외 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해외 여행을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하는지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문화적 배경에서 일할 때 자신감 있고 민감한 졸업생 및 교수진을 배출하고자합니다. 그들의 고국 문화를 초월하여 다른 시각을 이해하는 사람들. 탄탄한 국제 경험을 가진 사람. 우리는 그들이 다문화 팀과 환경에서 유연하고 호기심 있고 관대하며 적응력이 있으며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운영 할 수있는 이문화 역량 (ICC)을 갖기를 바랍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자질을 갖춘 학생들은 더 나은 학위, 더 나은 직업 및 더 나은 직업을 갖게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모두가 이기게됩니다.


모든 학위에는 국제적인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각 과정을 설계하거나 검토 할 때 국제 전략이 커리큘럼 상단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학생들은 항상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서로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예를 들어 학위가 끝날 때까지 모든 기계 공학, 그래픽 디자인, 건축 또는 간호 학생들은 다양한 국가와 문화적 맥락에서 전문성이 어떻게 실행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각기 다른 시각이 커리큘럼의 모든 계층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학생들은 단일 문화적 접근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과정 평가는 우리가 그것을 달성했는지 여부를 보여주기 위해 설정됩니다.


작동 시키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현금을 국제 전략에 넣어야합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해외 유학생을 보내고, 유학생을 지원하기위한 인프라를 개발하고, 언어 수업 및 문화 훈련 계획을 수립하고, 인력을 양성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우리는 수업료에서 지원하는 학생들에게서 많은 돈을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면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저는 10 년 전에 코벤트리 대학에 입사했는데 이후 어느 시점에서 고위 경영진은 대학이 더 국제화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고등 교육 기관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쟁하며, 우리를 차별화 할 수있는 요소가 필요했습니다. 영국의 대학은 학문적 우수성으로 명성을 얻었 기 때문에 많은 유학생들이 이미 우리 학교에 왔습니다. 그러나 그 정도면 충분하지 않아 캠퍼스와 해외 모두에서 학생과 교직원이 더 많은 국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례가없는 수준의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제공 할 수있는 다른 것을 생각해야했습니다. 모두를위한 국제화 덕분에 졸업생들이 고용 될 수있었습니다.


작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전에 유럽의 국제 이동성 프로그램 인 Leonardo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코벤트리는 나에게 5 명으로 이루어진 팀을주었습니다. 소그룹 이었지만, 우리는 진취적인 자세로 일했습니다. 현재 Global Engagement Center에는 40 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80 명 이상의 언어 교사와 이문화 강사를 관리합니다.


계획이 필요해. 먼저, 우리는 이미 일어나고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이것은 대학 같은 큰 조직에서 항상 분명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을 받기 위해 진행된 International Experience in Progression의 모델을 토대로 5 개년 계획 초안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전략의 큰 변화로 인해 비용이 얼마나 될지 알아야합니다. 학자, 경영진 및 학생을 설득하는 방법; 해외 연수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이 올바른 수준인지 그리고 어떻게 의미있는 변화를 일으키는 지 확인하는 방법. 성공하려면 야망, 비전, 투자 및 통계가 필요합니다.


측정이 중요합니다. 2008 년에 시작했을 때, 우리는 40 명의 학생들이 1 년 동안 해외 유학 프로그램에 참가했고, 약 250 명은 지형 견학 등에서 더 짧은 기간 동안 해외 여행을했음을 발견했습니다. 784 명의 학생들이 올해 해외 유학에 등록했으며, 5,000 명이 단기 또는 중기 해외 경험의 일부 형태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과 비교하십시오. 그것은 우리 학생들의 약 4 분의 1입니다. 기준선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기준은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2020 년까지 우리 학생들은 해외 여행을 돕고 모든 학생들이 교과 과정의 일환으로 이문화 기술을 개발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려면 캠퍼스를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학생들 중 1/4이 언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학생들의 약 30 %가 다른 나라 출신입니다. 우리는 다른 학생들과 그들의 배경에서 유사점과 차이점을 공유 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 캠퍼스의 학생과 교직원의 다양성은 우리가 이용할 수있는 문화적 자본의 원천이며, 모든 사람의 대학 경험을보다 국제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화에 관해 배우는 것은 학생들이 성장한 시스템에 대해 반성하고, 다음 토론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이 개방을 세상에, 이 기회를 서로 나누기를 원합니다.


좋은 파트너를 얻으십시오. 혼자서 포괄적 인 국제 전략을 개발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글로벌 졸업생, 글로벌 리더, 글로벌 시민 및 글로벌 연구원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야망을 공유하는 새로운 학술, 연구 및 산업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을 공유한다면 우리와 연락하십시오.


Jean-Bernard에게 연락하여 잠재적 인 파트너 관계 기회에 대해 알아보고, 코벤트리 대학교의 관련 문제에 관한 블로그를 읽고, Facebook에서 글로벌 참여 센터에 연결하십시오.


교육 세계 지도자 인 경우 2016 년 5 월 3 일 ~ 5 일 케이프 타운에서 개최되는 Going Global 컨퍼런스에 등록하십시오.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


Voices Magazine 정보.


편집자 추천.


2017 년 11 월 29 일 - 09:00 영국의 젊은이들이 다른 나라에서 공부할 동기를 부여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2017 년 11 월 24 일 - 12:54 영어 교실을위한 6 가지의 낮은 준비 어휘 활동 2017 년 11 월 27 일 - 11:35 한 명의 경쟁자 우승자 사진 2017 년 11 월 15 일 - 08:00 영어 사용 대학을위한 학습자 준비 방법 11 월 17 일 2017 - 16:58 일본에서의 공부는 영국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국제 고등 교육.


국제 고등 교육의 지도자를위한 뉴스, 행사, 기회 및 보고서.


British Council Worldwide.


우리와 접촉.


& # 169; 2017 영국 문화원.


영국의 문화적 관계와 교육 기회를위한 국제기구.


등록 된 자선 단체 : 209131 (영국 및 웨일즈) SC037733 (스코틀랜드).


국제화 팀 블로그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 국제화 팀.


코번 트리 대학교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의 국제화 팀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행히도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국제화의 의미와 국제화 팀이 학부 내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FBL은 University 2020 Internationalization Strategy & # 8217; 교수진 내 국제화에 전념하는 전담 팀을 채택했습니다.


이 대학은 2011 년 국제화 담당 부학장과 2014 년 국제화 학부장을 임명하는 최초의 학부입니다. 또한 모든학과에서 국제 챔피언을 창립하고 자원하는 최초의 학부였습니다. 국제화 관리자와 2 명의 지원 고위 국제화 관리자를 고용하십시오.


국제화 팀은 다음 팀원으로 구성됩니다.


Jennifer Trapp - 국제화 관리자 (FBL)


Hibaq Ahmed Ibrahim - 시니어 국제화 관리자.


Courtney Sullivan - 시니어 국제화 관리자.


internationalisation. fblcoventry. ac. uk에서 우리를 할 수 있습니다.


코벤트리 대학교 소개


코벤트리 대학교는시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대학 서비스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접근을 제공하는 소형 단일 사이트 캠퍼스를 차지합니다. 도심 내에서의 입지는 2013 년 공주 앤 프린스 (Antin) 공자에 의해 열리는 공학 및 컴퓨팅 교수 빌딩과의 최근 1 억 파운드의 캠퍼스 투자를 통해 강조됩니다.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는 University에서 가장 큰 학부 중 하나이며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스터디를 다루는 광범위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Coventry Business School에서는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학부, 대학원 및 박사 과정을 포함한 많은 비즈니스 및 경영 과정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는 다음과 같은 학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략 및 리더십 스쿨 경제, 재무 및 회계 학교 마케팅 및 경영 대학원 법학부.


국제화 팀 블로그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


TARUC 학생 스포츠 액티브 프로그램 2015.


코벤트리 (Coventry)가 7 개 대학의 여름 캠프를 주최하면서 중국 학생들이 영국 문화를 탐험합니다.


지난 3 주 동안 코벤트리 대학교는 중국 전역의 7 개 대학에서 46 명의 학생과 3 명의 직원을 초청했습니다. 절강 공상 대학, 항저우 사범 대학, 절강 성 재정 대학, 하문 공과 대학, 절강 공상 대학교, 상주 대학교 등이있다. 머무르는 동안 학생과 교사는 영국과 다른 문화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고안된 여행과 강의가 모두 포함 된 여름 캠프 스타일 강좌에 참가했습니다.


개막식은 영국에서 첫 하루 종일 열렸으며 Jeff Clowes 박사 (비즈니스 및 법률 학부장), Donald Finlay 박사, 국제화 및 Judy Finlay 부교수, Academic Partnership 매니저. 또한 시차로 인한 피로에도 불구하고 다른 대학의 대표자들은 직원 및 동료 학생들을위한 입문용 쇄빙선으로 홈 시설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했습니다.


영국에서 학생들을 돕고 친구가되기 위해 5 명의 중국인과 4 명의 유학생 대사가 일상 생활에서 함께했으며 강의에 참석하고 대부분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3 주 동안 학생들은 보세와 우정이 꽃 피었다 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학생들이 Finance에서 Media에 이르기까지 여름 캠프 학생들은 영국 문화와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강의에 참석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두었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 할 수있는 능력을 키웠습니다.


모두에게 여름 캠프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학생들이 참석 한 다양한 여행이었습니다. 옥스퍼드와 비 스터 빌리지, 스트랫 퍼드 어폰 어폰 (Stratford-Upon-Avon)과 워릭 캐슬 (Warwick Castle), 스코틀랜드에서 4 일, 런던에서 3 일. 더 가깝게, 학생들은 Coventry의 St Mary 's Guildhall에서 전형적인 영국 크림 차를 즐겼습니다.


폐회식을 위해 학생들은 영국에서의 시간을 반영하기 위해 또 다른 발표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영어 실력과 자신감 측면에서 각 학생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보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전형적으로 영국식 방식으로, 주제는 주로 날씨와 음식에 초점을 맞추었고 어느 ​​것도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영국의 친구들과 추억에 대해 생각할 때, 이 견해는 그들이 항상 소중히 여기는 견해와 동의어였습니다.


Dr. Donald Finlay는이 여름 캠프에서의 관계가 이들 대학교와 코번 트리 대학교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의 토대를 마련하여 지속적인 성공을위한 길을 열었다 고 말했습니다.


비의 바베큐?! 코벤트리 대학교 (Coventry University)가 연례 중국 여름 캠프 (SWEPL)를 개최하는 또 다른 영국 문화 체험.


남서 정치 대학 (Southwest University of Political Science & amp; 충칭의 법률 (SWUPL)은 2015 년 7 월 12 일 월요일에 코벤트리 대학교 법대와 2 주간 여름 캠프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George Elliot 건물의 University Moot Room에서 열리는 개회식은 David Pilsbury 박사, 국제 개발 담당 부총장, Donald Finlay 박사, 국제화 담당 부학장 및 Stuart Weinstein 법학과 교수의 따뜻한 환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두 대학 간의 파트너십의 중요성과 학생들이 이용할 수있는 기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충칭에 대한 학업 중 중국인과 만난 현재 코벤트리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Law School 강사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SWUPL 학생들이 환영받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자원 봉사를 준비했습니다.


2 주 동안 SWUPL 학생들은 EU 상법, 국제 상법, 불법 행위법, 영국 법과 영국 계약법에 관한 강의에 참석했습니다. 이 모두는 중국, 유럽 및 영국 법의 차이점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WUPL 그룹은 Oxford와 Bicester, Stratford와 Warwick Castle 및 런던에서의 숙박을 포함한 여러 여행에 참석했습니다. 특히 유명한 성당 폐허를 배경으로 세인트 메리의 길드 홀 (St Mary 's Guildhall)에서 크림 티 (Cream Tea)에 초대 받았을 때 코벤트리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를 즐겼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나자 SWUPL 학생들이 그들의 환경에 정착하여 영국 문화의 모든 측면을 받아 들였고 비 오는 동안 계속 된 전통적인 영국 완고함에 약간 놀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소가있었습니다 Coombe Abbey에서 Farewell BBQ를위한 모든 라운드.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폐막식에서 SWUPL 학생들이 발표 한 프레젠테이션이었습니다. 중국 학생들이 영국에서 공부하는 동안 문화적 차이, 과외 활동 및 주변 환경에 어떻게 반영되었는지 보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또한 대학들 사이의 관계가 커지면서 코번 트리와 충칭에 대한 두 번의 여행에서 학생들의 두 세트가 그들 자신의 관계를 배우고 구축했음을 분명히 알았습니다.


꽃이 만발한 우정과 반사 학습은 로스쿨, 국제화 팀, APU 및 SWUPL의 파트너가 올해의 성공에 기반 해 미래를위한 더 크고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직원 블로그 게시물!


BES의 많은 직원은 국제화 챔피언으로 활동하는 여러 학자와 함께 국제화 전략을 지원합니다.


국제화 챔피언은 OIL 프로젝트 (국제 온라인 학습), 제안 된 국제 파트너십과의 커리큘럼 매칭 연습, 출입국 학생의 이동성 지원과 같은 새로운 국제 프로젝트를 통해 교수진 국제 아젠다를 더욱 지원하고자합니다.


이 국제화 챔피언들과 동료들은 & nbsp; 직원 블로그 & # 8221; 이 미니 사이트의 섹션은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교수진 내에서 작업을 축하하기위한 것입니다.


Strasbourg & amp; Law School 로의 법학 견학에 관한 Sanjeev Thavarajah & # 8217;의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뉘른베르크.


현재 직원 블로그 게시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2014 년 10 월 중순에 법무 영어 보조 강사가되기 위해 중국 충칭 (Chongqing)으로 이주한 Coventry University 직원 Jen Trapp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십시오. Jen의 블로그는 여기 또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8220; 직원 블로그 & # 8221; 탭.


스포츠 코벤트리 대학교에서 말레이시아 학생들과 성공 프로그램.


TARUC의 말레이시아 학생이 이중 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코번 트리에 도착한 지 2 주가 지났습니다. 영국에서 공부하면서 각 학생은 이미 자신의 가르침과 학습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 대한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스포츠에서 위안을 찾았 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지난 주 시작된 6 주 프로그램은 TARUC 학생들을위한 국제화 팀에서 구성했으며 스포츠 코벤트리의 벤 니콜슨과 로빈 맥도웰이 전했습니다.


학생들이 도착하기 전에 국제화 팀은 스포츠 학생들이 말레이시아에서 놀고 싶어하는 것을 조사했습니다. 103 명의 학생들 중 평균 23 %가 각 세션에 참여 했으므로 세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최소한 하나의 활동에 종사하는 학생의 총 수.


이 프로그램은 국제화 팀이 사회적 문화적 통합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 한 다양한 과외 활동 및 여행의 일부이며, 7 월 24 일 금요일 배드민턴 토너먼트에서 마지막 5 주간 경쟁하기에 앞서 5 주 동안 계속됩니다.


국제화 팀은 벤과 로빈 모두에게 감사하며 코벤트리 대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더 많은 학생들이 스포츠에 참여하도록하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우리는 TARUC 학생들이 철저히 즐겼던 환상적인 매끄러운 프로그램을 갖는 것에 대해 특히 감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스포츠 코벤트리와 다시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104 명의 말레이시아 학생들이 바쁜 입회로 코번 트리에 도착.


5 월 16 일 토요일, 104 명의 학생들이 말레이시아에서 버밍햄 국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코벤트리 대학교 (Coventry University)에서 유학 프로그램 (Study Abroad Program)의 시작을 열망하는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모듈을 수강하게됩니다. 은행 업무 및 재원; 국제 비즈니스; 재정 및 투자; 물류 및 공급망 관리.


공항에서 매끄럽게 픽업 한 후, 학생 앰버서더 (Student Ambassadors)는 새롭게 단장 한 J 블록 오브 프라이 홀 (Priory Halls)에서 말레이시아 코호트가 숙박 시설에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학생 대사는 일요일 오후 다시 코벤트리 시티 센터 (Coventry City Centre) 투어를 들러 다음과 같은 필수품에 집중했습니다. 기차 및 버스 정류장; 안전한 산책로.


이제는 일주일 내내 신선한 모습으로 준비되었으며, 104 명의 학생들은 월요일에 Alan Berry Building의 상징적 인 건물에서 열린 입회식에 참석했습니다. 각 학생은 프로그램 핸드북, 등록 편지, 은행 정보 및 가입 서신 및 다양한 유용한 정보와 전단지를 포함하는 국제화 팀이 작성한 개인화 된 팩을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국제화 팀에서 제공 한 코벤트리 대학교 어학 연수 T 셔츠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국제화 팀 캠퍼스 투어 학생.


입학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학생들은 Don Finlay, Internationalisation 및 CPD 준회원 장으로부터 Xavier Pierron 코스 디렉터를 만나고 다음 4 개월 동안 예상되는 내용을 설명하는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또한 캠퍼스 내에서 이용할 수있는 지원 및 시설을 설명 할 수있는 국제부 및 도서관과 같은 여러 부서의 다른 직원들도 만났습니다.


캠퍼스 견학과 코스모스에서의 환영받는 점심 식사를 마친 학생들은 CGE에서 Andras Fesus가 이끄는 Cultural Engagement Workshop에 참여한 후 CGE와 English Language Club에서 Andrew Amayo가 운영하는 ASSET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습니다 IO에서 Laura Nicholas가 실행; 이들 모두는 이문화 경험을 장려하고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미래 직업에서 고용 가능성을 촉진합니다.


Winning & Selfcy & # 8221; 레이디 고디바 동상 팀.


국제화 팀은 '정보 과부하'가 시작되기 전에 해외 유학의 문화 간 경험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이용할 수있는 흥미로운 과외 활동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런던, 리버풀, Stratford-Upon-Avon 및 Warwick Castle과 같은 무료 문화 여행 중에 영국 탐험의 전망에 흥분한 것 같았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국제화 프로그램 학생회에서 팀과 스포츠 활성화 자. 그들은 특히 좋아하는 스포츠 인 풋살, 배드민턴, 탁구, 농구 등이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6 주간 무료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는 점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주변 환경에서 학생들을 퀴즈하고 캠퍼스와 시티 센터에 익숙하게 만들도록 설계된 "Selfie Scavenger Hunt"를 사용하여 유도 작업을 마쳤으며 물론이 거대한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사진을 제공합니다.


코벤 트리 (Coventry), 그 대학에 대해 배우고 새로운 문화 (기후)에 적응 한 지 며칠 만에 학생들은 이제 매우 다른 학습 환경에서 자신의 연구에 대한 도전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TARUC 입회식의 날 사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직원 개발 세션; 말레이시아 문화, 교육 및 학습.


BAR의 국제화 팀 (Internationalization Team for BES)은 TAR UC 5 월 코호트의 도착을 앞두고 말레이시아와 영국의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학문 및 전문직 종사자들을위한 개발 세션을 주최했습니다.


중국, 쿠바, 조지아, 케냐, 요르단을 비롯한 전 세계의 직원들이 Andras Fesus 프로젝트 책임자 (Project Officer & # 8211; 통합 학생 및 방문 직원 및 TAR UC 1 월 코호트의 강사 인 Steve Jewell.


최초의 제빙기를 사용하고 다양한 문화적 차이점과 배경을 비교 한 후, Andras는 직원들이 말레이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기 시작하고 이것이 교실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잃어버린 얼굴"과 교실 내에서의 도전에 직접 참여하는 것에 특별한 관심이있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세션에 참석 한 스탭 멤버 인 Hamza는 이미 말레이시아에서 공부하고 살았으며이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새로운 경험과 과거 경험을 비교할 수있었습니다.


교육 세션의 두 번째 부분에서 Steve Jewell은 영국 문화적인 관점에서 프레젠테이션을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말레이시아 문화를 존중해야하지만, 이 학생들은 공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문화 경험에 종사하기 위해 영국에왔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문화에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 15 주 동안 최고의 국제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은 좋은 토론과 해결책, 특히 중국인 강사에게 영어 대신 중국어로 의사 소통을 시도하는 말레이시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몇 가지 흥미로운 관심사를 제기했습니다.


말레이시아 문화에 대한 개발 세션에 참석 한 수많은 국제 및 영국 직원들이 한계를 논의하고이를 극복하고 각 개인의 경험에 대한 방대한 지식에서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것을 보는 것이 환상적이었습니다.


이진 신호.


국제 파트너쉽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Patrick Blessinger와 Barbara Cozza St. Internationalization 대학 파트너십은 파트너와 공동의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파트너가 협력하는 데 동의하는 대학 및 기타 그룹 간의 코벤트리 관계입니다. 세계화와 국제화 시대에 파트너십은 점점 더 광범위 해지고 점점 더 글로벌화되고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춰 가고 있습니다. 파트너쉽을 통해 파트너는 국제화 및 더 나은 대학 제한 리소스와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및 혜택 대학 파트너십은 파트너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좋은 국제 파트너쉽 시작하기 바바라 하웰과 패트릭 브레 싱어 코번 트리 대학교와 국제 HETL 협회 대학들이 전세계 기관 간 파트너십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자한다면 해외 투명한 협력 방안을 채택해야 할뿐만 아니라 전체 론적 철학 집에서 시작합니다. Coventry University의 국제화 모델은 링크 교사, 주제 전문가, 직원 개발, 직원 및 학생 교환, 지식 이전 및 협업 국제화를 사용합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여 코벤트리는 14 개국에서 18 개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 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국제화가 어떻게 그리고 왜이 모델이 성공했는지, 그리고 다른 대학들이 일하는 것을 공유하고 일하지 않는 것을 요청합니다. 코벤트리 대학교 (Coventry University)가 채택한 파트너십 모델은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두 기관에 이익이되는 관계를 유지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각 파트너는 Vimeo의 RAUL 연구원으로부터 Patrick Blessinger에게 배정됩니다. Coventry Education 내일의 블로그 : Blessinger는 adj. John 's UniversitySTEM 및 ELA 교사, 연구 과학자 HETL 협회. Blessinger는 세계 최대의 교육자 네트워크 중 하나를 설립했으며 그는 고등 교육에서의 코번 트리 혁신을 개척했습니다. 그는 이론, 정책 및 실천의 연계를 통해 고등 교육 및 평생 학습의 지속 가능한 모델을 창출함으로써 교육 정책 및 결과를 향상시키고 민주주의와 인권을 강화하는 의미있는 방법에 대해 학계 지도자 및 학자와 협력합니다. 이러한 협력은 많은 새로운 이론, 원칙, 모델, 방법, 프레임 워크, 분류 및 개념뿐만 아니라 많은 학술 전략과 이니셔티브를 산출 해 냈습니다. 소개 바이오 블로그 사진 연구 기사 책 회의 연구 프레임 워크 서비스 보증 광고 면접 조사 활동 교육 철학 장학금. 국제 HE의 파트너십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10 월 1 일, 3 월 11 일, 블로그 태그 : 바바라 Cozza 국제 리더십 파트너십 Patrick Blessinger V3A6. 좋은 국제 파트너십은 집에서 7 월 5 일, 8 월 11 일 블로그 시작 태그 : 바바라 하웰 보호자 고등 교육 네트워크 파트너십 V1A4. 우리의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Article Topics Barbara Howell 고등 교육 크로니클 민주주의 대화 다양성 Enakshi Sengupta 진료의 윤리 GAPS 세계화 글로벌 학습 보호자 고등 교육 네트워크 Hechinger 전략 인권 포괄 국제 대학교 생태계 평생 학습 의미있는 학습 방법론 다문화주의 Olga Kovbasyuk 파트너십 Patrick Blessinger 전략 학자 전략 네트워크 Social Learning Student Engagement Susan Codone University 월드 뉴스 V1A1 V1A2 V1A3 V1A4 V1A5 V1A6 V2A1 코번 트리 V2A3 V2A4 V2A5 V2A6 V2A7 V2A8 V2A9 V2A 대학 커뮤니티에 대한 기조 연설 박사 전략 지금 예약하기 : 예비 서비스 및 교사 개발을위한 대학 파트너십 : Faculty uwshetl conference UniWestScotland의 대학 커뮤니티. 제출을위한 전화 고등 교육 Tomorrow blog : HETL Association의 전략. 패트릭 국제화 구글 플러스. 응답이 오래 걸리거나 JS 오류가 있습니다. 다른 네트워크의 Patrick. 이 공동 협력의 사명은 교수진과 교육자에게 최신 웹 기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고등 교육에서 교수진의 전문성 개발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국제 비즈니스의 전략.


코번 트리 대학교 국제화 전략 & rdquo;


가족은 오후 6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친구를받습니다. 수요일, 2 월 21 일, Mountain City 장례식장에서 오후 8 시부 터 수행하는 서비스. Roy Wilson 목사와 Rev.


이타 센트 센티 첸 (Ista Sum sententia), 쇠고기 반감기 (Semi Scientific), 펠라치오 (Satisfuse)


그러나 학교에서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교육 수준이 계속 저울의 하단에서 정체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보았던 prequels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을 가장 많이주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